두산) 아니 양의지가 열심히 뛰는데 양석환이 안 뛸 이유가 뭐가 있나 싶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3019298 무명의 더쿠 | 13:43 | 조회 수 165 왜 그러는데...뛰기라도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