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랑만 말하는거 ㄴㄴ 어디든 갈 그건가? 궁금햇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킅전이긴게 대부분 투수가 잘던져서라기보다 타자가 점수 잘내서이기지 않음..?
- 19:31
- 조회 0
- 잡담
-
- 기아) 포뇨 : 스트레스 많이 받는다;;
- 19:31
- 조회 25
- 잡담
-
- 자팀 선수한테 선넘는 감독은 많이 봤는데
- 19:31
- 조회 35
- 잡담
-
- 걍 우리팀 올해 나쁘지 않은데 유독 저 팀만 만나면 고전한다 정도로만 해도
- 19:31
- 조회 24
- 잡담
-
- 이강철이 유독 심한거 아닌가?
- 19:30
- 조회 81
- 잡담
-
- 한화) 솔직히 강백호는 우리가 키웠지
- 19:30
- 조회 44
- 잡담
-
- 두산) 야슈다에서 지우 얘기 머래???
- 19:30
- 조회 16
- 잡담
-
- SSG) 난 진짜 이해가 안간다.. 유독 만나면 못친다, 유독 우리 상대로 더 잘하는 것 같다 등등 다른 말이 백가지는 될듯
- 19:30
- 조회 39
- 잡담
-
- SSG) 카테만 봐도 그 2회 6실점 강판 그대로라 케이티 상대 명죽 ૮₍◕ᴥ◕₎ა 이지랄 했는데
- 19:30
- 조회 24
- 잡담
-
- 엔씨) 고생했다 주영이
- 19:30
- 조회 9
- onair
-
- 삼성) [BLUE WINKLY] 라이온즈 몰아보기 6월 3주차 (06.16 ~ 06.21)
- 19:30
- 조회 8
- 스퀘어
-
- 한화) 강백호 마킹은 꿈순이가 진짜
- 19:30
- 조회 45
- 잡담
-
- 근데 솔직히 흥행은 또 빠따전 아닌가
- 19:30
- 조회 43
- 잡담
-
- 한화) 꿈순이 가오충(?) 준서였나 ( ≖ ө ≖ )
- 19:30
- 조회 21
- 잡담
-
- 기아) 동하배는 끼끼현창민규 얼라들이 주로 만지고 둘째배는 해용악민햄상우등등등등등이 다 만져
- 19:30
- 조회 20
- 잡담
-
- 감독은 어쨌든 팀을 대표하는 자리인데
- 19:29
- 조회 108
- 잡담
-
- 기아) 오프더야구 양햄 전화 인터뷰
- 19:29
- 조회 48
- 잡담
-
- 기아) 와 이분 진짜 지독하다 지독해
- 19:29
- 조회 113
- 잡담
-
- 근데 감독들 먼가 인터뷰에 별생각이 없어보임
- 19:29
- 조회 252
- 잡담
-
- SSG) 내일 건우 도미하고 타자들 선전안하고 20점내고 이길듯
- 19:29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