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올스타 투표 끝나가니까 빠따 좀 올라오겠지 ∠꒰( ᐛ 」∠)_ https://theqoo.net/kbaseball/4253019005 무명의 더쿠 | 13:43 | 조회 수 69 라고 생각중 아니지 원래 어제까지였으니까 화요일부터 잘할듯 ㄹㅇ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