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롯데) 그래도 우리 올해 안될팀은 또 아니다??ㅋㅋ

무명의 더쿠 | 13:42 | 조회 수 266

일단 진욱이가 이렇게 스텝업 해올줄 누가 알았겠음 예전에 불펜으로 등판할 때 직관 분위기 생각해보면 ㅎㅎ..

민석이도 시즌 초에 예상만큼 자리 못 잡아서 실망이라는 매기들 많았는데 아다리 맞게 선발들 힘들어할 때 와줘서 대체선발이 7이닝 먹어주는거 보셈 완전 될팀이다 이거지 ദ്ദി( •̅𐃬•̅ )∧ ︵ 🧠

그리고 유객 유객 하고 우니까 치바롯데에서 확 성장해온 거포유객천사가 나타나질 않나 포수도 스탯은 별로여도 확실히 성장중인게 느껴져서 난 이것만으로도 만족중 (물론 더 커야됨)

기존 마무리가 사고 때문에 보직을 바꿨는데 준용이가 마무리 받아먹은 것도 아다리 맞는다 느꼈고 ㅋㅋ 그 준용이가 기존 사용법 다 깨고 멀티도 받아먹고 아겜 가는 해에 잘해서 국대로 뽑힌것도 될 팀이다 이거야 ദ്ദി( •̅𐃬•̅ )∧ ︵ 🧠

아무튼 될 팀이다 말에는 힘이 있다 치고 올라간다 ദ്ദി( •̅𐃬•̅ )∧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kt) 올해는 진짜 스기까지 너무 신경쓰임..ㅠ
    • 15:16
    • 조회 2
    • 잡담
    • 한화) '한화 팬들 오매불망' 채은성이 돌아왔다, 상무전 2번 지명타자 선발 출격…48일 만에 실전, 764일 만에 2군 경기 출전
    • 15:16
    • 조회 24
    • 잡담
    2
    • 두산) 타격이 안되면 수비라도 잘하세요
    • 15:16
    • 조회 33
    • 잡담
    • SSG) |ૂ◔ᴗ◔ )꒱ 사촌 토요일날 만나
    • 15:15
    • 조회 28
    • 잡담
    • 한화) 5월 내내 도심키스톤으로 진짜 쾌적했어서 지난 시리즈때 배신감 개쩔었음.....( •᷄ө•᷅ )
    • 15:15
    • 조회 16
    • 잡담
    • 요즘에 홍창기 채은성 안현민 양석환 선수들은 다 어디있는겨
    • 15:15
    • 조회 86
    • 잡담
    9
    • SSG) 저기 사랑방인거 같은데ㅋㅋㅋㅋ
    • 15:15
    • 조회 46
    • 잡담
    • ㅇㅇㄱ 꿀정보 하나 알려드려요
    • 15:15
    • 조회 33
    • 잡담
    • SSG) 이런 미친૮₍ •̅ ᴥ •̅ ₎ა
    • 15:15
    • 조회 95
    • 잡담
    5
    • 엘지) ㅇㅇㅈ 방금 내가 뽑은거봐
    • 15:14
    • 조회 36
    • 잡담
    1
    • 한화) ㅈㅍㅁㅇ 아까 이번주 중계진 글 올렸던 수리인데 주말 시리즈 민수캐랑 이댕이래
    • 15:14
    • 조회 62
    • 잡담
    2
    • kt) 복실이도 참 좋은게 부상 중인데도 계속 덕아웃에서 있더라
    • 15:14
    • 조회 34
    • 잡담
    4
    • kt) 직구 던지면 맞아서 변화구 던지라고 했는데도 고집부린 쿠떤투수와 나 중견수돼 하던 얼토당토하지않던 소리하던 로떤타자보다가
    • 15:14
    • 조회 47
    • 잡담
    1
    • 두산) 근데 누구든 쉴드는 안 치는 게 좋은 거 같아
    • 15:14
    • 조회 93
    • 잡담
    4
    • 두산) 찬호 숭이가 원숭이여..??
    • 15:13
    • 조회 114
    • 잡담
    5
    • kt) 난 어제 로건이랑 복실이 둘다 복기하는거 보고
    • 15:13
    • 조회 47
    • 잡담
    2
    • 삼성) 지피티한티 밀리터리 만들어달라캤는데
    • 15:13
    • 조회 62
    • 잡담
    • 두산) ㅇㅇㄱ 갓 지은 쌀밥에 스팸 살짝 바삭하게 구운 거 얹은 다음에
    • 15:13
    • 조회 36
    • 잡담
    2
    • 키움) ( •’╻‘• )✧ ꒳ᵒ꒳
    • 15:13
    • 조회 41
    • 잡담
    1
    • 한화) 우리팀은 병크친 쪽이 야구도 못해서 참 쉬운데
    • 15:13
    • 조회 112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