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누구든 쉴드는 안 치는 게 좋은 거 같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3126272 무명의 더쿠 | 15:14 | 조회 수 208 특히 요즘 보면 다 역효과 나던데...걍 일단 받아들여 팬들도 단단해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