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는 특히 강팀과 약팀이 붙었을 때 전력대로만 결과가 안나온다고 생각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3000336 무명의 더쿠 | 13:27 | 조회 수 210 약팀이어도 선발이 에이스다 그럼 모를 일이고또 상성적인 측면도 커서ㅋㅋㅋㅋ 이상하게 상성 약한 팀들이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