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같은 케이스는 사실 키움이 초반에 너무 져서 벌어진 일이었지 사실 올해 같은게 다수아니였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2991952 무명의 더쿠 | 13:20 | 조회 수 161 작년에 이렇게 중위권박터지고 상위권도 크지 않았던게 키움이 너무 차이나게 져서 그랬다고 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