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유일한 주말경기3일=빅뱅20주년 콘서트하는날이야ㅠㅠㅠㅠ심지어 티켓팅도 이번주 수요일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고민된다ㅠㅠㅠㅠㅠ 빅뱅콘은 다시 안돌아올것같은데 원정시즌권은 넘기지도 못하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