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에 주려나 ૮₍ ´.‸.` ₎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라자 썸니도 잘 어울리잖아
- 16:15
- 조회 0
- 잡담
-
- 한화) 밑에 익명 인터뷰 누구일까ㅋㅋㅋ
- 16:15
- 조회 6
- 잡담
-
- 오승환 전성기 때 한해에 블론이 1개였음
- 16:15
- 조회 15
- 잡담
-
- 기아) 야구 첨 보기 시작했을 때 얼라들,,, 지금 좀 신기해
- 16:15
- 조회 6
- 잡담
-
- 한화) 라자 밀니 개찰떡 이거 프사감이야
- 16:14
- 조회 28
- 잡담
-
- 두산) 나 지우학생 홈런더비 정들까봐 일부러 안 찾아봣는데 이제 봐야겟다
- 16:14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영철이 뽑을때 전면으로 바뀐것도 진짜 운이네
- 16:14
- 조회 38
- 잡담
-
- 롯데) 지난주 승리확률기여도 1위 최준용 3위 박정민
- 16:14
- 조회 14
- 잡담
-
- 롯데) 막동 말하기 대회 나가도 우승할 듯
- 16:13
- 조회 23
- 잡담
-
- 기아) 와 어제 직관기아팬들 진짜 열심히 응원하네ㅠㅠ
- 16:13
- 조회 69
- 잡담
-
- 엘지) 라텍스게 로진이게
- 16:13
- 조회 23
- 잡담
-
- SSG) 일단 난 올해 1루 의산 3루 명준만 정립된다면 그래도 참고볼수있을거같음 ㅋㅋㅋㅋ
- 16:13
- 조회 25
- 잡담
-
- 기아) 제발 승원이랑 선빈이
- 16:13
- 조회 64
- 잡담
-
- SSG) 치왕스쿨에 있는 지환아...현승아...
- 16:13
- 조회 42
- 잡담
-
- 오승환같은 마무리 투수 누구있어??
- 16:12
- 조회 220
- 잡담
-
- 두산) 두베 서울고 - 안재석 최우인 이병헌 여동건 최민석 김지우(new)
- 16:12
- 조회 83
- 잡담
-
- 4. 무명의 더쿠 = 원덬 16:09 ☞3덬 하지만 모든 음식에게 삼세번의 기회는 줘야지 샤오마라도 봐 세 번째부터는 맛있어졌다구sʕ ◟‸◞ ʔz
- 16:12
- 조회 31
- 잡담
-
- 한화) 우드랜드도 어제 드코 맞춰 입고 직관온 게 너무 귀여움 ㅋㅋ
- 16:12
- 조회 45
- 잡담
-
- 진짜 뻘이고 ㅇㅇㄱ인데 월드컵도 개막 초반인데 100골이나 들어갔대 공인구 영향이라는데? 아 뻘하게 개웃기다
- 16:12
- 조회 65
- 잡담
-
- 두산) 지우인스타 거의 럽스타다 ㅇㅈ?
- 16:12
- 조회 1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