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루에서 안 멈추고 돌기 시작하니까
담 타넘으려는 김도영 변우혁
팔 하나 들고 정지한 시라카와 올러
안면 무너지게 소리지르는 황동하
개 흐뭇하게 웃는 박민이랑 불펜포수들
끼랄떠는 끼끼
화면 끝에 감코진들
다 너무 좋아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아싸! 가 아니라 요놈봐라 ㅋㅋ 하는 웃음 짓고있는게 너무 분위기좋아ㅠㅠㅋㅋㅋㅋ
2루에서 안 멈추고 돌기 시작하니까
담 타넘으려는 김도영 변우혁
팔 하나 들고 정지한 시라카와 올러
안면 무너지게 소리지르는 황동하
개 흐뭇하게 웃는 박민이랑 불펜포수들
끼랄떠는 끼끼
화면 끝에 감코진들
다 너무 좋아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아싸! 가 아니라 요놈봐라 ㅋㅋ 하는 웃음 짓고있는게 너무 분위기좋아ㅠㅠ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