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낼은 펑펑 쳐줬으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토욜날 울산경기 너무 기대됨
- 16:02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아니 인스타에 힛포더팀 뜨길래 베리즈인줄 알고 오 웬일로 이런거 만들었네 했는데
- 16:02
- 조회 25
- 잡담
-
- SSG) 근데 민이 9홀드라 어제 6점으로 끝내길 바랬을텐데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16:02
- 조회 9
- 잡담
-
- SSG) 에레디아는 난 그냥 받아들임
- 16:02
- 조회 21
- 잡담
-
- 롯데) [극강 롯데] 5연승 질주, 아직 안 끝났다
- 16:02
- 조회 38
- 잡담
-
- 그럼 김지우전에 먼저 뽑힐 선수는 누구야???
- 16:02
- 조회 86
- 잡담
-
- ㅇㅇㄱ 성인이 하루종일 매기네 버거세트 하나 먹는거 소식아녀????
- 16:02
- 조회 35
- 잡담
-
- SSG) 스카우터 썩을놈들...
- 16:01
- 조회 141
- 잡담
-
- 두산) "KBO에서 증명하겠다" 이 말에 두산이 웃는다? 엄준상 떠났지만 김지우 드래프트 참가
- 16:01
- 조회 135
- 잡담
-
- 롯데) 시구지도 숏츠로 다 올라오네 ㅋㅋㅋ
- 16:01
- 조회 58
- 잡담
-
- SSG) 내야즈 성적 진짜 쓰다듬고 싶다
- 16:01
- 조회 45
- 잡담
-
- kt) 외야에서 힐리 공 잡았을 때 내가 한 번
- 16:00
- 조회 39
- 잡담
-
- 문동주,김도영이 지금 드랲이었으면 아뿔싸도 못했을듯
- 16:00
- 조회 181
- 잡담
-
- 한화) 밀니 입었는데 우리편이 아닌 것 같으면 소화를 한 거야 못한거야?
- 16:00
- 조회 44
- 잡담
-
- 엘지) 3년전 보경이 인공눈물 넣어주는 찬의
- 15:59
- 조회 61
- 잡담
-
- SSG) 그랬다 라고 답하고싶다૮₍ -̥̥᷄ _ -̥̥᷅ ₎ა
- 15:59
- 조회 99
- 잡담
-
- SSG) 지훈이 거의 70경기를 할동안 이렇게 못할지는 생각도 못함
- 15:59
- 조회 54
- 잡담
-
- 7년 코시 갔다가 김택연 / 그 뒤도 가을 가다가 김지우
- 15:59
- 조회 198
- 잡담
-
- 삼성) 준비됐나?
- 15:59
- 조회 96
- 잡담
-
- 기아) 입덕 기준 신인은 평생 얼라기는 해
- 15:59
- 조회 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