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감코진 샤워실이 따로 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내 앞자리가 자기 옆자리 옷 벗으라고 다그치는 거 봄 ㅋㅋㅋㅋㅋ
- 14:26
- 조회 1
- 잡담
-
- 트라젝트아크 그 기계가진 팀 어디어디야?
- 14:26
- 조회 7
- 잡담
-
- 키움) 난 정말 직관이고 굿즈고 아무것도 안 가고 안 사고싶어
- 14:26
- 조회 1
- 잡담
-
- 한화) 솔직히 도택이 2루 수비도 타격도 올라왔고 어제 해설들이 주전에 이름 올려야한다 막 구러기도 했고 ㅇㅇ
- 14:26
- 조회 5
- 잡담
-
- 한화) 차라리 유도윤2환연이 더 현실성 있다
- 14:26
- 조회 2
- 잡담
-
- 한화) 하 심이 아무리 성적 개꼴아박고 실책을 해도 ㅇㅈ보단 낫다
- 14:26
- 조회 6
- 잡담
-
- 한화) ㄱㄴㄲ 진작 방출했어야만
- 14:26
- 조회 14
- 잡담
-
- 안현민 김민혁 류현인이 영원히 공을 커트함
- 14:26
- 조회 23
- 잡담
-
- 한화) 쓰읍... 아니 ㅇㅈ사랑단은 왜 있는거야 도대체..?
- 14:26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요즘은 김경문도 도윤이 2루 주전이라고 생각해서 우준이 없어도 유격에 안넣던데
- 14:26
- 조회 4
- 잡담
-
- 한화) 어제 필승조 안써서 다행이지 필승조 연투 먹이는 속도 너무 빨라
- 14:26
- 조회 15
- 잡담
-
- 한화) 요즘 카테에 사람이 없기로서니 갑자기 그런 소매넣기 다메요
- 14:26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진짜 재석아 너는 김재호가 봐줬고 박찬호가 옆에 있는데 잘해야지
- 14:26
- 조회 20
- 잡담
-
- kt) 내일은 또 내일의 케이티위즈가 잘 해줄거야 ٩(ෆ ˙▾˙ ෆ)۶
- 14:26
- 조회 8
- 잡담
-
- 한화) 수리들 열받아서 ㅋㅋㅋㅋㅋㅋㅋ 보통 똥글이면 글 하나로 플 그만 타자 지웠잖아 하는데 여전히 열받아있음ㅋㅋㅋㅋㅋㅋㅋ
- 14:26
- 조회 17
- 잡담
-
- 한화) 난 솔직히 걔 2군에 있는것도 짜증남..
- 14:25
- 조회 44
- 잡담
-
- 안현민 38게임 연속 출루로 구단 신기록 세웠어 Ꙩꙻ▾Ꙩ
- 14:25
- 조회 45
- 잡담
-
- 한화) 어제 글 생각나 ㅋㅋㅋㅋㅋ차라리 유격에 공안가서 환연 세워논거 다행이라는
- 14:25
- 조회 40
- 잡담
-
- 한화) 글구ㅋㅋ 솔직히 난 심우준은 성적이랑 별개로 모범적인 베테랑인 편이라 생각해서
- 14:25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애초에 박키한다고 자동으로 키워지는 선수 없음.. 지금 안재석한테 무한 기회 가는거 같아도 그것도 결국 매일 시험치는거고 본인이 낙제하고 있는거임
- 14:25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