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수리들 열받아서 ㅋㅋㅋㅋㅋㅋㅋ 보통 똥글이면 글 하나로 플 그만 타자 지웠잖아 하는데 여전히 열받아있음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069768 무명의 더쿠 | 14:26 | 조회 수 75 샤갈 근데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주석 수비 생각나서 기분 나빠짐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