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스타팅에 양석환 안재석만 없어도 이렇게까지 쳐답답하진 않을 것 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2958357 무명의 더쿠 | 12:48 | 조회 수 253 넣을거면 둘 중 하나만 넣던가 둘 다 넣으면 진짜 할말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