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안현민 처음 나타낫을때 ㅈㄴ 우락부락하고 공을 배트로 쪼개고 담장을 넘기는 이런 고릴라같앴는데
- 14:21
- 조회 0
- 잡담
-
- 한화) 심우준의 수비가 아무리 저점이어도 ㅇㅈ랑 비교하는건 ㄹㅇ 명예훼손수준임
- 14:21
- 조회 2
- 잡담
-
- 지나간 플이지만 야구 커뮤 역사 대대로 겸손과 비틱질은 한 끗 차이임
- 14:21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와 근데 음주 하나로 수리소환진 제대로 그렸다
- 14:21
- 조회 9
- 잡담
-
- 느낌도르긴한데 공인구이슈인지뭔지 저연차 투수들 여기저기 갑자기 문제 생기고
- 14:21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음주는 다른팀 어쩌고 하는것도 예의 아니라고 생각함 그냥 퇴출되어야 함
- 14:21
- 조회 14
- 잡담
-
- 오스틴 선수가 지금 삼성 상대로만 홈런이 없대
- 14:21
- 조회 42
- 잡담
-
- 안현민은 최고 강점이 선구안 같더라
- 14:21
- 조회 33
- 잡담
-
- SSG) ㅇㅇㄱ 으쓱이들아 원정 경기 보러갔다가 인천에서 뭐할지 추천해줄 수 있어??
- 14:21
- 조회 6
- 잡담
-
- 한화) 아니 뭔 사랑단이 있어도 ㅇㅈ ㅎㅇ ㅇㅈㅇ한테 있는거임
- 14:20
- 조회 20
- 잡담
-
- 한화) 우준이가 저러고 있어도 ㅇㅈ 콜업은 생각도 안 해봄
- 14:20
- 조회 11
- 잡담
-
- 한화) ㅇㅈ가 장타력이있나요 볼삼비가좋나요 안타를훔치나요 주루가좋나요 인성이좋나요 워크에식좋나요
- 14:20
- 조회 6
- 잡담
-
- 한화) 근데 우리 올해 수비 구린 이유가 뭘까
- 14:20
- 조회 8
- 잡담
-
- 한화) 아무리 심우준이 가끔 실책해서 아쉽다고 한들 그게 하주석 콜업이라는 걸 대책으로 가져올수가 없는디요
- 14:20
- 조회 14
- 잡담
-
- 현민쌤 진짜 선구안이 말이 안됨
- 14:20
- 조회 27
- 잡담
-
- kt) 지나고나서 하는말인데 나는 시리즈는 시리즈동안 영향 받는다 생각해서
- 14:20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지금 뭔플이야? ㅇㅈ올린대?
- 14:20
- 조회 76
- 잡담
-
- 롯데) 규타 채운 레둥이랑 민재한테 고마움
- 14:20
- 조회 24
- 잡담
-
- 6월까지 시즌 시작한 용투 둘 그대로 있는 팀 기아밖에 없는거 진짜야?
- 14:20
- 조회 77
- 잡담
-
- 삼성) 지금 2학년에 김영웅이라는 선수가 잘하나봐
- 14:20
- 조회 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