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잘해보걸아 ^ᶘ=◕ᴗ◕=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현민쌤 진짜 선구안이 말이 안됨
- 14:20
- 조회 1
- 잡담
-
- kt) 지나고나서 하는말인데 나는 시리즈는 시리즈동안 영향 받는다 생각해서
- 14:20
- 조회 3
- 잡담
-
- 한화) 지금 뭔플이야? ㅇㅈ올린대?
- 14:20
- 조회 7
- 잡담
-
- 롯데) 규타 채운 레둥이랑 민재한테 고마움
- 14:20
- 조회 3
- 잡담
-
- 6월까지 시즌 시작한 용투 둘 그대로 있는 팀 기아밖에 없는거 진짜야?
- 14:20
- 조회 35
- 잡담
-
- 삼성) 지금 2학년에 김영웅이라는 선수가 잘하나봐
- 14:20
- 조회 33
- 잡담
-
- 한화) 4월에 2루 서있음청년으로 알까기한거 잊었나봐 ( ◠ ө ◠ )
- 14:20
- 조회 18
- 잡담
-
- 엘삼 중 하나인 덬
- 14:19
- 조회 55
- 잡담
-
- kt) 영표 인터뷰 끌올
- 14:19
- 조회 36
- 잡담
-
- 두산) 야구는 공격, 수비, 주루 다 해야 하기 때문에 꼭 방망이 못 쳤다고 풀이 죽어 있는 선수 있으면 좀 뭐라 하고 공격이 안되면 수비라도 팀에 도움이 되도록 열심히 하라고 말한다
- 14:19
- 조회 85
- 잡담
-
- 한화) 난 아직도 덕아웃 표정 생각하면 화가 남ㅋㅋㅋ
- 14:19
- 조회 19
- 잡담
-
- 한화) 도윤이도 송구 정신차려라
- 14:19
- 조회 37
- 잡담
-
- 한화) 심우준이 공수 둘 중에 하나만 잘해도 ㅇㅈ 콜업 같은 불상사는 없을텐데
- 14:19
- 조회 27
- 잡담
-
- 현민쌤 고고 아메리카 얼마나 남으셨어??
- 14:19
- 조회 38
- 잡담
-
- 한화) ㅎㅈㅅ 서있음사람이잖아
- 14:19
- 조회 14
- 잡담
-
- 두산) @난 저 감독님이 불행을 모르는 말티즈 같다고 생각했는데 아니네 불행이 뭔지 정확히 알고 계시네 죄삼다 제가 성급했네요
- 14:19
- 조회 66
- 잡담
-
- 키움) 거니 인터뷰툴도 쫌 있어 ㅋㅋㅋㅋ
- 14:19
- 조회 11
- 잡담
-
- 한화) 난 그 때 원석이한테 꼽주는 표정이 안잊혀짐
- 14:19
- 조회 24
- 잡담
-
- 한화) 채캡 내일 등록되려나?
- 14:18
- 조회 26
- 잡담
-
- 기아) 6/23(화) ~ 6/28(일) 중계 일정 및 해설진
- 14:18
- 조회 62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