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홈런 기억 좀 지워주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다 해주는데도 자신감 문제 멘탈 문제 이럴거면 주전을 어케하묘
- 14:04
- 조회 5
- 잡담
-
- |≖ ◡ ≖ ₎ა
- 14:04
- 조회 5
- 잡담
-
- 키움이 진짜 선발이 쉬어갈데가 없음
- 14:04
- 조회 8
- 잡담
-
- 한화) 교훈이 1군에서 보고싶다
- 14:04
- 조회 2
- 잡담
-
- 팀마다 갈리는 선수 있긴한데 불펜같은경우 연투/휴식 연투/휴식 이러면서 70이닝이랑 3연투멀티 이러면서 70이닝 이러면 후자가 좀 더 걱정되긴함
- 14:04
- 조회 8
- 잡담
-
- 한화) 나는 음주가 어디 다른 팀 가서 골글 탄다해도 안아까움..
- 14:04
- 조회 16
- 잡담
-
- 엘지) 손주영찬 30게임 26세이브
- 14:04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양안 중간에 빼야돼서 어제 같은 경기에 박찬호 체력 끝까지 다 쓴게 제일 아까워
- 14:04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멘탈도 툴이라면 툴이겟지?
- 14:04
- 조회 21
- 잡담
-
- SSG) 보통 머플러는 어디에 써?
- 14:03
- 조회 13
- 잡담
-
- 롯데) 나만 그런진 모르겠는데 하도 몬난이들한테 당한게 있어서 전반기 순위 안 믿음 ㅋㅋㅋㅋ
- 14:03
- 조회 13
- 잡담
-
- 한화) 근데 어제 경기 지금도 너무 어이없음 허인서한테 번트시키고 이원석 박정현보고 해결하라고 하는게 맞음?
- 14:03
- 조회 37
- 잡담
-
- 랑이네는 17년도 우승도 24년도 우승도 기묘한 경기 있었을걸?
- 14:03
- 조회 84
- 잡담
-
- 기록도 그렇긴한데 수리네랑 경기할때 진짜 약간 숨막힘
- 14:03
- 조회 72
- 잡담
-
- 두산) 안재석은 저정도로 말나오는거보면 멘탈이슈가 있는건 맞는것같은데
- 14:03
- 조회 42
- 잡담
-
- 우승감독 뒤에 2연속 나가나가
- 14:03
- 조회 48
- 잡담
-
- 한화) 음주석이 5할쳐도 보기싫음
- 14:03
- 조회 28
- 잡담
-
- 두산) 그놈의 안재석 멘탈얘기도 이제 좀 그럼
- 14:03
- 조회 38
- 잡담
-
- 두산) 당장 내일 내야에 누가 있을 것같아?
- 14:03
- 조회 32
- 잡담
-
- 키티네 타선은 안그래도 피곤했는데 안현민 들어오니까 더 피곤하긴하더라
- 14:03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