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올해 갸치들 점수나면 진짜 너무 좋아하고 방방 뛰어줘서 좋음
- 14:38
- 조회 1
- 잡담
-
- kt) ᡣ( ˶ᵔ ▾ ᵔ˶ )𐭩
- 14:38
- 조회 5
- 잡담
-
- 한화) 왜 난린가 했더니 음주 오늘 유격 수비했구나
- 14:38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사실 이제 ㅎㅈㅅ은 2루라고 봐야지
- 14:38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진짜 ㅇㅈ ㅇㄹㄱ은 올해를 끝으로 그만보자
- 14:38
- 조회 6
- 잡담
-
- 한화) 챈성 오늘 결과 괜찮아서 다행이다 우리가 너무 필요해 ㅜㅜㅜㅜㅜㅜ 내일 당장와줘
- 14:37
- 조회 5
- 잡담
-
- 두산) 근데 진심 잔소리도 애정이 있어야 하는거드라 지적하기도 기력떨어져서
- 14:37
- 조회 39
- 잡담
-
- 한화) 챈성 온다고 생각하니까 설렌다...
- 14:37
- 조회 18
- 잡담
-
- kt) 나는 올해 Ꙩꙻ▾Ꙩꙻ
- 14:37
- 조회 30
- 잡담
-
- 한화) ㅇㅎㅎ 대전 갑자기 비오는데 뭔 우박처럼 내린다
- 14:37
- 조회 13
- 잡담
-
- 두산) 그래 찬호 와서 유격 지키고있어서 순이 2루 먹어보자 1루 용타 데려올까 3루 누가 먹을래 하는것만 해도 존나 다행이지 그래
- 14:37
- 조회 37
- 잡담
-
- 두산) ㄹㅇ 딴소린데 찬호 왤케 오래본 사이같냐...
- 14:36
- 조회 18
- 잡담
-
- 박용택 우승한적이 없어?
- 14:36
- 조회 113
- 잡담
-
- 롯데) 시구비하인드들 쇼츠로 와르르올라왔다
- 14:36
- 조회 52
- 잡담
-
- 롯데) 헠헠 상동 9회 말 원 아웃 만루
- 14:36
- 조회 39
- onair
-
- kt) 오잴이 그랬잖앜ㅋㅋ 우리 진짜 분위기란걸 안타는 팀이라고
- 14:36
- 조회 43
- 잡담
-
- 기아) 근데 어쨌든 경험 없는 어린선수들만 있었으면 롤코 오지게 탔을텐데 중심
- 14:36
- 조회 104
- 잡담
-
- 한화) 하주석 성적보면 콜업해도 이해되네 여기부터 엥...? 했는데
- 14:36
- 조회 65
- 잡담
-
- 두산) 황당한건 저 롤페 쓰고나서 그 날 경기에서 뭐 나온 줄 아냐
- 14:35
- 조회 144
- 잡담
-
- 두산) ㅇㅇㄱ 뻘인에 야구도 하는 일이 다른거지 회사생활과 진짜 비슷하다고 느낌
- 14:35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