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ㅇㅇㄱ 뻘인에 야구도 하는 일이 다른거지 회사생활과 진짜 비슷하다고 느낌
무명의 더쿠
|
14:35 |
조회 수 48
하는 일이 다른거지 그 근원으로 가면 우리가 회사생활하는거, 사회에서 버티는거랑 거의 비슷하다고 느껴 그냥 퍼포를 내야하는데 다르다랄까
그래서 가끔 내 회사생활에 대입해서 보게도 됨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가끔 내 회사생활에 대입해서 보게도 됨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