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주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심우준은 9번인데 수비나 잘하면됨
- 14:39
- 조회 2
- 잡담
-
- 두산) 재석이 객관적으로 되게 많은 혜택을 받지 않았어?
- 14:39
- 조회 0
- 잡담
-
- 두산) 랑이친구랑 박찬호토크 자주하는데
- 14:39
- 조회 6
- 잡담
-
- 두산) 솔까 찬호가 애들한테 혼만 내는거 아닌거 다 알잖아 저 다음날 재석이 안타치고였나 홈런치고였나 덕아웃 들어올때 찬호가 재석이 어부바해줌
- 14:39
- 조회 1
- 잡담
-
- 한화) 암튼 그 아바디 좋아보여서 너무 좋구여 얼릉 짐싸서 대전오시고 심우준씨 제발 살아나고 실책 없애고
- 14:39
- 조회 0
- 잡담
-
- SSG) 우리가 호구임? 야구도 못하는게 굿즈 낸다고 사게? 했는데
- 14:39
- 조회 10
- 잡담
-
- kt) 아니 기분이 너무 꿀꿀해서( っ´.‸.`ς )🪄
- 14:38
- 조회 8
- 잡담
-
- 야구방덬들아 너네 월욜에 뭐해?
- 14:38
- 조회 4
- 잡담
-
- 엘지) 올해 썸머크리스마스 하려나...?
- 14:38
- 조회 3
- 잡담
-
- 엘지) 보넥이 시간 다 돼서 들어가려다가도 본인 유니폼 있다고 어필하면 돌아와서 싸인해준다던데ㅋㅋㅋㅋ
- 14:38
- 조회 8
- 잡담
-
- 두산) 옆에 붙어서 혼내고 뭐하고 다해줘도 저러는데 좋은말만 하면 듣기는 함?
- 14:38
- 조회 28
- 잡담
-
- 기아) 마킹 고민 중인데
- 14:38
- 조회 29
- 잡담
-
- 기아) 올해 갸치들 점수나면 진짜 너무 좋아하고 방방 뛰어줘서 좋음
- 14:38
- 조회 22
- 잡담
-
- kt) ᡣ( ˶ᵔ ▾ ᵔ˶ )𐭩
- 14:38
- 조회 24
- 잡담
-
- 한화) 왜 난린가 했더니 음주 오늘 유격 수비했구나
- 14:38
- 조회 36
- 잡담
-
- 한화) 사실 이제 ㅎㅈㅅ은 2루라고 봐야지
- 14:38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진짜 ㅇㅈ ㅇㄹㄱ은 올해를 끝으로 그만보자
- 14:38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챈성 오늘 결과 괜찮아서 다행이다 우리가 너무 필요해 ㅜㅜㅜㅜㅜㅜ 내일 당장와줘
- 14:37
- 조회 7
- 잡담
-
- 두산) 근데 진심 잔소리도 애정이 있어야 하는거드라 지적하기도 기력떨어져서
- 14:37
- 조회 72
- 잡담
-
- 한화) 챈성 온다고 생각하니까 설렌다...
- 14:37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