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기아) 마킹 고민 중인데

무명의 더쿠 | 14:38 | 조회 수 256

기념니폼이랑 콜라보 유니폼은 몇 개 가지고 있는데
정작 기본 유니폼이 없어서 하나 사볼까 고민 중이야.

 

지금 팀스에서 25시즌 유니폼 할인하고 있고, 마침 우승패치 달려있으니까ㅎㅎ

원정으로 하나 사고싶더라고. 사이즈도 남아있고

원래는 도영이나 쑹붐 쪽으로 고민하고 있었는데
엄마가 갑자기 재현이 유니폼 갖고 싶다고 하셔서 고민이 생김 ㅋㅋ


엄마가 원래 야구 관심 없었는데 내가 보는 거 같이 보다가 흥미 생긴거 같아

근데 가격 얘기 듣고는 좀 부담스러워하셔서
그냥 너 살 거면 같이 입자 이런 쪽으로 얘기 나오고 있는 상황이야

 

나도 재현이 마킹 갖고 싶긴 한데
우승패치 달린 유니폼이라 그런지 우승 시즌 선수로 맞추고 싶은 마음도 있어서 고민됨ㅠ

 

엄마 말대로 내가 원하는 선수로 가자니
처음으로 유니폼 갖고 싶다고 한거라 그게 또 걸리고…

 

나는 나대로 25시즌 사고, 엄마껀 올해 레플로 사면 가격은 내려가긴 하는데
같은 원정 디자인에서 우승패치만 차이나는 거라 따로 두 개 사는 것도 애매한 느낌이고....?

 

서울랑이 직관은 많이 못 가고
1년에 4~5번 정도 가면 많이 가는 정도인데, 너희라면 어떻게 할래?ㅠ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SSG) 지훈이는 사이클을 모르겠음... 전엔 잘칠때 타순 바꿔서 그런가 했는데
    • 16:31
    • 조회 0
    • 잡담
    • 사짜야 사짜야
    • 16:31
    • 조회 1
    • 잡담
    • 롯데) 우리팀 그 휘문 안우진 제대했나봐
    • 16:31
    • 조회 9
    • 잡담
    • 누우가 퇴근 못했냐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16:31
    • 조회 5
    • 잡담
    • 기아) 갸빠들은 토요일 경기 없었다고 하고 선수들은 복수한다는 마음으로 경기했으면
    • 16:30
    • 조회 9
    • 잡담
    • 두산) ㅅㅂ 지우학생 소식 지금 봄
    • 16:30
    • 조회 44
    • 잡담
    • 삼성) 프린팅 티셔츠 커스텀으로 만들면
    • 16:30
    • 조회 19
    • 잡담
    1
    • 두산) 택연이 세탁기가 ㄹㅇ 되도 않는 세탁기 그 자체라 웃김
    • 16:30
    • 조회 31
    • 잡담
    • 롯데) 설마 계속 홈승률 2할대겠어 세탁하겠지  ദ്ദി( •̅𐃬•̅ )∧ ︵ 🧠
    • 16:30
    • 조회 19
    • 잡담
    1
    • 기아) 인성의 대졸 생각난다 ㅋㅋ
    • 16:30
    • 조회 28
    • 잡담
    • 사짜야 너가 정말 마법사라면 엘지우 만들어줘 (♧ꙨꙻᴗꙨꙻ )(☆ꙨꙻᴗꙨꙻ )
    • 16:30
    • 조회 20
    • 잡담
    2
    • (~˘▾˘)つ──☆*:・゚ ☆*:・゚ 매기가 바바기되는 마법
    • 16:30
    • 조회 33
    • 잡담
    2
    • (~ ๑•᷅o•᷄ )و🪄 ̑̑ (~ ๑•᷅ﮧ•᷄ )ว🪄
    • 16:30
    • 조회 17
    • 잡담
    • 사 사 사짜로 끝나는 말은 🎤₍๐´△`๐₎ꔪو
    • 16:29
    • 조회 15
    • 잡담
    • 삼성) 야구가방 ꒰( ꙨꙻᴗꙨꙻ )꒱
    • 16:29
    • 조회 44
    • 잡담
    • 키티야 저녁 6시로 시간 좀 땡겨봐
    • 16:29
    • 조회 27
    • 잡담
    3
    • SSG) 진짜 내야즈는 으쓱이들의 회피공간임
    • 16:29
    • 조회 27
    • 잡담
    • 사쨔 없냐 사쨔 🥴
    • 16:29
    • 조회 13
    • 잡담
    • 기아) 현창이 3루타에 우혁이 도영이 우냐..?
    • 16:29
    • 조회 84
    • 잡담
    • SSG) 지훈이 진짜 체력이 문제인거면 고기 중견으로 세우고 일주일에 하루 보장된 휴식 주면 좋겠음
    • 16:29
    • 조회 17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