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엘지) LG 오른손타자들의 홈런은 그 어느 때보다 많아졌다. 22일 현재 LG 오른손타자 홈런은 47개로 팀 홈런(63개)의 74.6%를 차지한다. 10개 구단 체제 최고치로, 종전 최고 기록은 2017년 73.7%였다. 지금 추세가 이어진다면 LG는 9년 만에 우타자 홈런이 70%를 넘기게 된다.

무명의 더쿠 | 12:21 | 조회 수 158

2017년에는 유강남이 17개로 팀 내 최다 홈런을 기록했고, 양석환이 14개로 2위에 올랐다. 이형종 9개, 루이스 히메네스 7개, 김재율 정성훈 6개, 손주인 강승호 5개가 그 뒤를 잇는다. 왼손타자로는 박용택 14개, 오지환 8개가 상위권 기록이었다. 

올해는 홈런왕에 도전하는 오스틴이 21개로 팀 홈런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가운데, 송찬의와 박동원이 각각 8개로 그 뒤를 이었다. 문정빈(5개)과 이주헌(3개)은 적은 타수 속에서 장타력을 발휘하며 팀 내 홈런 톱7에 이름을 올렸다.

눈에 띄는 점은 오스틴을 제외한 나머지 오른손타자들의 홈런이 대부분 5월 이후(박동원 7개, 송찬의 문정빈 5개, 이주헌 3개)에 나오고 있다는 사실이다. LG의 왼손 선발투수 상대 승률은 5월 이후 9승 4패 0.692다. 오스틴 한 명만 피하면 되는 팀이 아니다. 


https://naver.me/IFErySRQ


우타 없다고 몇년을 울었더니 진짜 우타거포 주시네 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두산) 근데 누구든 쉴드는 안 치는 게 좋은 거 같아
    • 15:14
    • 조회 3
    • 잡담
    • 두산) 찬호 숭이가 원숭이여..??
    • 15:13
    • 조회 22
    • 잡담
    1
    • kt) 난 어제 로건이랑 복실이 둘다 복기하는거 보고
    • 15:13
    • 조회 13
    • 잡담
    1
    • 삼성) 지피티한티 밀리터리 만들어달라캤는데
    • 15:13
    • 조회 12
    • 잡담
    • 두산) ㅇㅇㄱ 갓 지은 쌀밥에 스팸 살짝 바삭하게 구운 거 얹은 다음에
    • 15:13
    • 조회 9
    • 잡담
    • 키움) ( •’╻‘• )✧ ꒳ᵒ꒳
    • 15:13
    • 조회 16
    • 잡담
    1
    • 한화) 우리팀은 병크친 쪽이 야구도 못해서 참 쉬운데
    • 15:13
    • 조회 52
    • 잡담
    1
    • 두산) 좋아 나 승민이도 칭찬할래
    • 15:13
    • 조회 18
    • 잡담
    • (♧ ⚆ᗝ⚆)(☆ ⚆ᗝ⚆) 얘 빠부같애
    • 15:13
    • 조회 18
    • 잡담
    • SSG) Σ૮₍ ºᗝ º ;₎ა 멘보샤 파는거 몰랐어? 이거 양도 많이서 나 옆에분들이랑 나눠먹음
    • 15:12
    • 조회 78
    • 잡담
    3
    • 한화) 내일 경기 못갈거같은데 양도 되려나
    • 15:12
    • 조회 55
    • 잡담
    6
    • ㅇㅇㄱ 수제비 시켰는데 싱거움..ㅜ 뭐 넣어야 돼? 소금을 좀 쳐서 먹으면 되나?
    • 15:12
    • 조회 40
    • 잡담
    3
    • 한화) 걍 어제도 말한거지만 난 풀카에는 치는거 상관없음 ㅇㅇ 어제같은경우는 희플을 만들었야했고
    • 15:11
    • 조회 46
    • 잡담
    2
    • 한화) 진짜 야구에서 3할타자라는 말이 왜 있는지.. 3할이 10번 중 3번 성공이란건 아는지 물어보고 싶을때 있음ㅋㅋㅋㅋㅋ
    • 15:11
    • 조회 25
    • 잡담
    • 삼성) 라팍 전광판 이거 귀엽던데
    • 15:11
    • 조회 87
    • 잡담
    • SSG) 이거 쓱튭 컨텐츠인가 ૮₍ ◔ᴗ◔ ₎ა
    • 15:11
    • 조회 91
    • 잡담
    1
    • 한화) 심우준 투스트 너무 쉽게 먹는다 이러던데 그러고 풀카까지 끌고가서 볼넷 얻어내는 게 올시즌 심 타석인데.. ...
    • 15:11
    • 조회 60
    • 잡담
    2
    • 한화) ㅇㅅ에서 싫어하는 선수들 몇명있잖아 워딩도 똑같아서 글보면 티남
    • 15:11
    • 조회 54
    • 잡담
    2
    • 기아) 우리 팀별로 경기 이렇게 남았나
    • 15:10
    • 조회 166
    • 잡담
    5
    • 두산) 나 한입만
    • 15:10
    • 조회 64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