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초1이 이정도면 엄청 잘타는거 아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2920559 무명의 더쿠 | 12:08 | 조회 수 300 https://www.instagram.com/stories/mmmmmmminho_47/3924416206388484623?utm_source=ig_story_item_share&igsh=MXdpNHpqb2FmdjZsdQ==운동은 그냥 유전이 최고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