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ㄹㅇ 딴소린데 찬호 왤케 오래본 사이같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3082667 무명의 더쿠 | 14:36 | 조회 수 160 물론 그것도 일방적이긴 한데 ㅋㅋㅋㅋ뭔가 우리팀에 오래 잇던 베테랑 느낌임((나만 그럴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