ꙨꙻөꙨꙻ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오명진 어제 멀티힛인데 감 내려갔다 이거도 모르겠음
- 13:45
- 조회 9
- 잡담
-
- 삼성) 소박하게 바라는거 있긴한데
- 13:45
- 조회 12
- 잡담
-
- 두산) ㅅㄹㄷ보니까 순이 잠실로 출발했나봐
- 13:45
- 조회 26
- 잡담
-
- 현실적으로 하위권 가을 어렵긴 하지.. 일단 본인팀도 연승을 해야하고 위에서 연패도 나와야함
- 13:44
- 조회 70
- 잡담
-
- 아겜 가면 5위 싸움 엄청 치열할거 같음
- 13:44
- 조회 55
- 잡담
-
- 키티인데 우리는 갑자기 빠따의 팀이 되어부렀어....
- 13:44
- 조회 51
- 잡담
-
- 롯데) 일단 올해 순위 둘째치고 내년에 대한 행회 돌리려면 고치돈이 반등하고 끝나야됨
- 13:44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순이 올릴때 안 내릴거 같긴 한데 만약 안이 안내려간다고 하면 진짜 제발 양안 같이 안썼으면 좋겠음
- 13:44
- 조회 32
- 잡담
-
- 우리팀은 약팀 그 자체야
- 13:44
- 조회 102
- 잡담
-
- 그러고보니 올해 시즌중에 틀드 있었나...?
- 13:44
- 조회 123
- 잡담
-
- 엘지 상황이 기묘하긴한게 빵꾸난데 돌려돌려 메우다 보니까
- 13:44
- 조회 87
- 잡담
-
- 두산) 장기적으로 안재석을 2군 먼저 보냈으면 함
- 13:44
- 조회 20
- 잡담
-
- 올해 빡센 정도로는 사실 5위 싸움이 제일 빡셀거같음 뭔가ㅇㅇ
- 13:43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아니 양의지가 열심히 뛰는데 양석환이 안 뛸 이유가 뭐가 있나 싶어
- 13:43
- 조회 36
- 잡담
-
- 기아 저저번주 주말시리즈에선 금토일 3일 합쳐서 총 5점 냈어
- 13:43
- 조회 91
- 잡담
-
- 두산) 근데 명진이 그새 감 내려간거같더라
- 13:43
- 조회 60
- 잡담
-
- 기아) 올해 꼭 가을야구 갔으면 좋겠다
- 13:43
- 조회 40
- 잡담
-
- 삼성) 올스타 투표 끝나가니까 빠따 좀 올라오겠지 ∠꒰( ᐛ 」∠)_
- 13:43
- 조회 13
- 잡담
-
- 손주영 등판 횟수나 간격은 무난할걸?
- 13:43
- 조회 101
- 잡담
-
- 와카딱만이라도 노리면 하위권도 아모른직다 같은데
- 13:43
- 조회 8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