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셋 때문에 항렬 나와있어서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위닝을 해도 +1임 스윕은 생각보다 어렵다
- 13:21
- 조회 2
- 잡담
-
- 기아) 위닝위닝하니까 월요일이 행복하네
- 13:21
- 조회 2
- 잡담
-
- 스윕이 어려운 이유가 뭐야 ??
- 13:21
- 조회 18
- 잡담
-
- 키움) 우울하다......
- 13:21
- 조회 16
- 잡담
-
- 기아) 04도규형은 따뜻하게 안아주는데 02동하형은 마사지건으로 장난침
- 13:21
- 조회 22
- 잡담
-
- 작년 시즌 롯데 12연패 후 포시 탈락이랑 엔씨 9연승으로 포시행은 역대급 이변임
- 13:21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우리 투수조 선발 평자1위 불펜 평자2위야..
- 13:21
- 조회 13
- 잡담
-
- 두산) 나 순위표 지금봤는데... 이번 주중시리즈 팀이 왜이래..?
- 13:21
- 조회 21
- 잡담
-
- 기아) 4위 둥둥성 좋아 🌸₊·*◟^ᶘ= ⌯˘ - ˘ ⌯=ᶅ^◜‧*・🌸
- 13:21
- 조회 7
- 잡담
-
- 삼성) 수욜 잠실전 보러 가는데 선발 로테 누구실까요
- 13:21
- 조회 17
- 잡담
-
- SSG) 사쿠 하늘색 핑구니폼 잘어울릴듯
- 13:21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일단 올브전까지 12연승하믄 대자나
- 13:21
- 조회 10
- 잡담
-
- SSG) 건우 준재보면 자꾸 그 쓱튜브짤 생각나
- 13:20
- 조회 22
- 잡담
-
- ´.‸.`
- 13:20
- 조회 58
- 잡담
-
- SSG) 하늘색 하나사서 지오디콘에서 입을까?
- 13:20
- 조회 28
- 잡담
-
- 근데 뭐 이번주 엘삼이라 3경기 금방 줄일수도 있음
- 13:20
- 조회 101
- 잡담
-
- 기아) 토요일 그렇게 지고 진짜 화났는데
- 13:20
- 조회 66
- 잡담
-
- 작년같은 케이스는 사실 키움이 초반에 너무 져서 벌어진 일이었지 사실 올해 같은게 다수아니였나
- 13:20
- 조회 50
- 잡담
-
- 맞대결해도 순위 잘 안 바뀌는 것 같음 왜냐면 보통 위닝 루징 나눠가지니까
- 13:19
- 조회 106
- 잡담
-
- 지금 1-2위 게임차도 꽤 큰거고 3-4위 게임차도 큰 상태임
- 13:19
- 조회 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