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어디 매각안되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글구보니 지금시점에서 21인 26인 묶으면 어떻게되려나
- 14:52
- 조회 5
- 잡담
-
- 한화) 그냥 직전 시리즈로 진짜 오바쌈바 심했다 생각함
- 14:52
- 조회 4
- 잡담
-
- 두산) 야구 못하는거랑 별개로 이런저런 얘기 다 하니까 흠 싶어짐
- 14:51
- 조회 20
- 잡담
-
- 한화) 심 실책 많이 하는 거 알겠고 타격감 내려간 거 알겠음 근데 ㅇㅈ보다 낫다고 ㅇㅇ
- 14:51
- 조회 17
- 잡담
-
- 두산) 베스트커플상 대충 재미로 배터리나 키스톤 주는건줄 알았는데
- 14:51
- 조회 33
- 잡담
-
- 두산) 돈있어서 21.26번째선수보내면서퐈사는거축복이야
- 14:51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와중에 ㅇㅈ 유격본거 모르는 뉴비수리도 나옴ㅋㅋㅋㅋㅋㅋㅋ2루도 아니고 웬 유격이냬ㅋㅋㅋㅋㅋ
- 14:51
- 조회 28
- 잡담
-
- 한화) 월요일을 기분 좋게 만드는
- 14:50
- 조회 29
- 잡담
-
- 요즘 11시 1시 방향으로 빠지는 공인구 많이 봄 특히 우타들 머리쪽(1시)
- 14:50
- 조회 79
- 잡담
-
- 전구단 상대 홈런 1개 남은 선수
- 14:50
- 조회 176
- 잡담
-
- 박성한! 랜더스 위하여~ 시원하게 날려라~ 박해민~무!적!엘!지 박해민
- 14:50
- 조회 45
- 잡담
-
- 한화) 글하나로 8페이지 밀림 ㅋㅋㅋㅋ
- 14:50
- 조회 79
- 잡담
-
- 사구 진짜 위험하다 오늘 퓨처스에서 킅 선수 턱에 사구 맞았는데 치아 부러졌대
- 14:50
- 조회 132
- 잡담
-
- 두산) 진짜 시즌 시작하고 계속하는말.. 박찬호 진짜 잘샀다
- 14:50
- 조회 32
- 잡담
-
- 엘지) 햅쌀이들 오늘도 불빠따 (♧ ⚆ᗝ⚆)(☆ ⚆ᗝ⚆)
- 14:49
- 조회 45
- 잡담
-
- 엘지) 작년 청백전때도 외야수로 나와서 외야에서 본인마킹유니폼에 싸인해주고있었던거 생각남
- 14:49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재석이 성격이 치대고 막 그러는건 아닌듯
- 14:49
- 조회 106
- 잡담
-
- 기아) 우리 치어 요즘 정복 안입어서 좋지않아???
- 14:49
- 조회 127
- 잡담
-
- 두산) 퐈는 이제 진짜 사는건 아무 상관이 없어짐ㅋㅋㅋ
- 14:49
- 조회 34
- 잡담
-
- 두산) 두런트:재호야 너은퇴하면 유격수우쯔케우쯔케
- 14:49
- 조회 7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