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나 고척 외야 혼직가는데 괜찮겠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2903817 무명의 더쿠 | 11:51 | 조회 수 152 넘 떨린다 혼직 ㅋㅋㅋㅋ 외야도 처음이고! 심지어 홈팀쪽 외야에 혼직이라 소심이처럼 있다 올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