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암표 신고로 아이디 정지될까봐 이런건가 ㅋㅋㅋ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ㅇㅈ를 심에 비비는 것도 열받는데 심 내려치면서 ㅇㅈ 올려치니까 돌겟음
- 14:32
- 조회 7
- 잡담
-
- 안현민은 거기다가 보살도 작년 1위임
- 14:32
- 조회 6
- 잡담
-
- 누가 잘한다 못한다 할리갈리는 절대 아니고 안현민 김도영 유형이 완전 다른듯
- 14:31
- 조회 47
- 잡담
-
- 엘지) 뭔가 나도 쳐야할 것같은 분위기인데 어쩌지
- 14:31
- 조회 36
- 잡담
-
- 기아) 카스트로를 다시 만나니까 마음이 좀 편해진 건 사실이다.
- 14:31
- 조회 25
- 잡담
-
- 두산) 내일이면 뺙스톤을 볼수있다네
- 14:31
- 조회 27
- 잡담
-
- 두산) 김재호 후계자에 골글박을 옆에두고 있는거 야구인생에 있어 복이라고 생각하거라 제발...
- 14:31
- 조회 16
- 잡담
-
- 엘지는 ㄹㅇ 작년보단 붙어볼만한데..?하고있으면
- 14:31
- 조회 35
- 잡담
-
- 엘지) 블론이라는거 언젠가 일어날 일이겠지만 그게 주영이에게 일어날 일이라는게 미치겟음
- 14:31
- 조회 13
- 잡담
-
- 상대가 막 엄청 잘하지는 않는 거 같은데 우리팀은 더 못할 때가 ㄹㅇ 답답함
- 14:31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난 롤페 민석이는 좀 웃겼음 신세계 썼다가 백화점 상품권으로 고쳐쓴 거 ㅋㅋㅋ
- 14:31
- 조회 19
- 잡담
-
- 두산) 그 롤페 뜬 날 그리고 바로 또 어처구니 실책해서 이닝교대시간에 찬호한테 또 혼남
- 14:31
- 조회 18
- 잡담
-
- 한화) 볼파크에 ㅇㅈ 사진 내려라 진짜 걔가 뭔데 붙여놓는데
- 14:31
- 조회 28
- 잡담
-
- SSG) 귀한 핑구데이에 누추한 선발이...ㅠㅠ
- 14:31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재석이 롤페글은 이 댓글이 ㅈㄴ 웃겨 쌰갈ㅠ
- 14:30
- 조회 81
- 잡담
-
- 한화) 빠따야 살아나라 제발
- 14:30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암튼 난 정말 심우준이 잘했으면 좋겠으요
- 14:30
- 조회 15
- 잡담
-
- 기아) 나성범은 "좋은 경기와 아쉬운 경기 모두 있었지만 선수들이 하나로 뭉쳐 버텨온 점은 긍정적이다. 다만 만족하지는 않는다. 더 높은 순위를 원하기 때문이다. 아직 절반이 남아 있고 여름 더위와 올스타 브레이크 이후가 중요하다. 후반기에는 오늘 같은 경기를 더 많이 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 14:30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주전 유격수가 생기니까 내야가 갑자기 정리됨 (대충)
- 14:30
- 조회 42
- 잡담
-
- SSG) 에레디아 인스스 저기 어디야?
- 14:29
- 조회 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