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점권에서 해주는 중타가 없네 작년엔 의지가 다 해줬는데 의지도 안되니까 걍 점수자체가 안나는 ㅠㅠㅠㅠ 이거 어쩌지 순이한테 부담주긴 싫은데 현재로서는 해결책이 순이밖에 없는거같아서 답답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