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전체카테에서 득실마진 보고 왔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2897386 무명의 더쿠 | 11:44 | 조회 수 454 우리 득점은 중위권인데 득실차가 제일 좋네투수들 힘냈다 진짜 ദ്ദി꒰(⸝⸝ʚ̴̶̷(ェ)ʚ̴̶̷⸝⸝ )꒱빠따는 득지를 해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