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작년에는 연패해도 3위였는데 떨어졌잖아 올해는 연승해도 8위인데도 올라갈듯 ദ്ദി( •̅𐃬•̅ )∧ ︵ 🧠 https://theqoo.net/kbaseball/4252985629 무명의 더쿠 | 13:15 | 조회 수 115 아무튼 리버스 2025가 맞다 ദ്ദി( •̅𐃬•̅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