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좋아하는 선수가 너무 못하니까 심란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2890593 무명의 더쿠 | 11:37 | 조회 수 403 물론 팀 전체가 다 못하고 있긴한데 내가 좋아하는 선수가 팀 힘든 와중에 잘이라도 했음 좀 마음 나았을거 같은데... 얘가 못해서 팀이 더 힘든거 같단 생각도 들고원래 이렇게 마음이 힘드니 ૮₍っ °、。₎ა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