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근데 요즘은 경기 안보는게 승자인것 같단 생각함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1:35 |
조회 수 360
일단 계속 연패 이런게 많다보니...그럴수도 있는데
내친구는 일요일 경기는 이겨도 져도 안본대
그 기분으로 월요일 보내는게 싫어서....
이기면 좋은데 항상 이긴다는 보장이 없잖으니까 ㅋㅋㅋ 이건 꼭 올해 이야기는 아니고 친구가 야구 오래 봐서 그럴수도 있음ㅋㅋㅋㅋㅋ
일단 계속 연패 이런게 많다보니...그럴수도 있는데
내친구는 일요일 경기는 이겨도 져도 안본대
그 기분으로 월요일 보내는게 싫어서....
이기면 좋은데 항상 이긴다는 보장이 없잖으니까 ㅋㅋㅋ 이건 꼭 올해 이야기는 아니고 친구가 야구 오래 봐서 그럴수도 있음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