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오늘 덕직 보는데 스틴이는 겨 뚫린 거 안 입었네???
무명의 더쿠
|
11:34 |
조회 수 335
이번만 그런가??? 아니 평소에 선수들 겨를 의식하고 보지 않는데 그,,, 너무 눈 앞에서 만세를 해서 보이더라고👀 선수들용은 다 뚫려있는줄 알았는데 그런 건 또 아닌가바?
이번만 그런가??? 아니 평소에 선수들 겨를 의식하고 보지 않는데 그,,, 너무 눈 앞에서 만세를 해서 보이더라고👀 선수들용은 다 뚫려있는줄 알았는데 그런 건 또 아닌가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