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거빼고 못먹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준재 이 사진 잘나온듯
- 13:11
- 조회 2
- 잡담
-
- 아겜 야구도 많이 보지?
- 13:11
- 조회 7
- 잡담
-
- 기아) ㅇㅇㄱ 나 고척원정시즌권 자리 괜춘한대 우리 고척경기날짜가 내돌 20주년 콘서트날짜랑 다 겹쳐ㅠ
- 13:11
- 조회 20
- 잡담
-
- SSG) 다들 뭐살꺼야?!!
- 13:11
- 조회 11
- 잡담
-
- 엘지) ???; 내가 야알못인데 어제 잠실서 2사만루풀카운트에 역전홈런이라도 친거야?
- 13:10
- 조회 20
- 잡담
-
- 엘킅삼 중에 엘 삼은 아겜 영향 별로 없지 않음?
- 13:10
- 조회 65
- 잡담
-
- 아겜으로 막 1위팀이 4위5위되거나 하진 않겠지만 1,2위 확정이라던지 5,6위 확정은 영향 미칠것같긴함
- 13:10
- 조회 41
- 잡담
-
- 한화) 퓨 6대1이던데 중계는 4회부터 업데이트가 안되네
- 13:10
- 조회 22
- 잡담
-
- SSG) 핑구 유니폼 한개만 산다면 뭐 살꺼야?
- 13:09
- 조회 34
- 잡담
-
- 올해는 아겜 변수가 있는게 크긴 할듯
- 13:09
- 조회 78
- 잡담
-
- 두산) 근데 엥은 올해 그렇게 못치면서 결승타는 3개나 있네
- 13:09
- 조회 20
- 잡담
-
- 롯데) 마침 동현이가 잘하고 올라오는 자티비인데 인생네컷 그거 올려주면 좋겠다
- 13:09
- 조회 33
- 잡담
-
- 두산) 그래도 나 혼자 어제 경기 긍정거리 두 개 찾음
- 13:09
- 조회 32
- 잡담
-
- 기아) 이제 도영 현창 투샷만 보면 깔깔 웃는 사람이 됨
- 13:08
- 조회 108
- 잡담
-
- 최근 몇년 상반기 성적 찾아봤는데 한번 빼고 다 비슷한 순위로 가을 감
- 13:08
- 조회 156
- 잡담
-
- 한화) 홈아웃 당하는거까지 너무 챈성스럽다
- 13:08
- 조회 35
- 잡담
-
- 기아) 고척 자리 추천좀 해주라
- 13:07
- 조회 48
- 잡담
-
- 엘킅삼 상위 3팀 피타고리안 승률 상황이
- 13:07
- 조회 139
- 잡담
-
- 기아) 아니근데 이번에 알았는데 영탁이랑 괵이 불펜 막내더라 지짜..?
- 13:07
- 조회 58
- 잡담
-
- ㅇㅇㄱ 젭티는 올림픽 단독중계가 컸던거야?
- 13:06
- 조회 1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