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ㅇㅇㄱ 나 고척원정시즌권 자리 괜춘한대 우리 고척경기날짜가 내돌 20주년 콘서트날짜랑 다 겹쳐ㅠ
무명의 더쿠
|
13:11 |
조회 수 346
우리 유일한 주말경기3일=빅뱅20주년 콘서트하는날이야ㅠㅠㅠㅠ
심지어 티켓팅도 이번주 수요일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고민된다ㅠㅠㅠㅠㅠ 빅뱅콘은 다시 안돌아올것같은데 원정시즌권은 넘기지도 못하고ㅠㅠㅠ
심지어 티켓팅도 이번주 수요일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고민된다ㅠㅠㅠㅠㅠ 빅뱅콘은 다시 안돌아올것같은데 원정시즌권은 넘기지도 못하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