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말도안되는 경기 나옴 우리 우승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KBO에서 증명하겠다" 이 말에 두산이 웃는다? 엄준상 떠났지만 김지우 드래프트 참가
- 16:01
- 조회 0
- 잡담
-
- 롯데) 시구지도 숏츠로 다 올라오네 ㅋㅋㅋ
- 16:01
- 조회 8
- 잡담
-
- SSG) 내야즈 성적 진짜 쓰다듬고 싶다
- 16:01
- 조회 7
- 잡담
-
- kt) 외야에서 힐리 공 잡았을 때 내가 한 번
- 16:00
- 조회 13
- 잡담
-
- 문동주,김도영이 지금 드랲이었으면 아뿔싸도 못했을듯
- 16:00
- 조회 72
- 잡담
-
- 한화) 밀니 입었는데 우리편이 아닌 것 같으면 소화를 한 거야 못한거야?
- 16:00
- 조회 16
- 잡담
-
- 엘지) 3년전 보경이 인공눈물 넣어주는 찬의
- 15:59
- 조회 33
- 잡담
-
- SSG) 그랬다 라고 답하고싶다૮₍ -̥̥᷄ _ -̥̥᷅ ₎ა
- 15:59
- 조회 63
- 잡담
-
- SSG) 지훈이 거의 70경기를 할동안 이렇게 못할지는 생각도 못함
- 15:59
- 조회 36
- 잡담
-
- 7년 코시 갔다가 김택연 / 그 뒤도 가을 가다가 김지우
- 15:59
- 조회 135
- 잡담
-
- 삼성) 준비됐나?
- 15:59
- 조회 45
- 잡담
-
- 기아) 입덕 기준 신인은 평생 얼라기는 해
- 15:59
- 조회 48
- 잡담
-
- 기아도 타이밍 진짜 기가막힌것같음 마지막 지역연고지 문 닫은게 김도영이고 전면으로 바뀌니까 윤영철 뽑음
- 15:59
- 조회 118
- 잡담
-
- 당분간은 상위라운드에 야수 위주로 픽하는 구단들 많을거같음
- 15:59
- 조회 85
- 잡담
-
- 두산) 택연이보고 숨어있으랬는데 ૮₍ ´.‸.` ₎ა
- 15:59
- 조회 85
- 잡담
-
- 근데 드래프트 잘 뽑으려면 9-10등은 해야되더라
- 15:58
- 조회 65
- 잡담
-
- 두산) 클로드랑 혼자 월루하면서 라인업 짜고 잇는데
- 15:58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솔직히 빠따만 잘 쳐주면 우리는 자리 어디든 줄 수있어 지우학생
- 15:58
- 조회 34
- 잡담
-
- 엘지) 오늘 퓨쳐스 우진이도 나왔구나
- 15:58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우리가 투타 뭘 시키고 싶어도 이정도 고백을 받았으면 지우 뜻을 무조건 따라줘야한다
- 15:58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