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집에서 서산구장 5분거리인데 2군 경기 혼자 보러갈만한가
무명의 더쿠
|
11:19 |
조회 수 125
바로 옆에 살면서도 2군 경기는 보러 한번도 안가봤는데 이번주 수목금 하길래..! 예매창은 따로 없는거같은데 무료입장이라 그런가?! 그러면 그냥 들어가서 아무데나 앉으면돼?
바로 옆에 살면서도 2군 경기는 보러 한번도 안가봤는데 이번주 수목금 하길래..! 예매창은 따로 없는거같은데 무료입장이라 그런가?! 그러면 그냥 들어가서 아무데나 앉으면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