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각성의날 하니까 그 경기 생각난다.. 각성?은 아니고 어디였는진 모르겠는데 23인가에
무명의 더쿠
|
11:07 |
조회 수 411
홈런성타구 홈런 아니었고 2루타였나 했는데 홈런 인정돼서 우익수였던 성범이가 아니라고 하는 표정 (이만큼 정색하는거 지금도 못봄..) 기억나고 그때 해설택이었는데 해설택도 저건 명백한 오심이라고 한것도 기억남ㅋㅋㅋㅋㅋ
지고있었는데 좀 크게 그때 다들 개빡쳐서 빠따 개쳐서 결국 역전승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