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가을 문학하늘 문학노을 어떻게 잃지 .˚‧º·૮₍ ฅ ﻌ ฅ ₎ა‧º·˚. 경기터지면 달보는게 내 낙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갸빠들 다 똑같다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13:47
- 조회 0
- 잡담
-
- 킅 엘은 감독들이 잘하는 것도 있어보이는디 호불호야 당연 있겠지만
- 13:47
- 조회 36
- 잡담
-
- 올해 우리팀 진짜 큰일났다 하고 부처의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 13:47
- 조회 47
- 잡담
-
- 롯데) 중계꺼짐 네트워크 상태이상이래
- 13:47
- 조회 14
- onair
-
- 밑글 봤는데 손주영 세이브 페이스가 빠른 이유가
- 13:47
- 조회 66
- 잡담
-
- SSG) 머플러 푸리 좀......
- 13:47
- 조회 28
- 잡담
-
- 티켓링크로 예매한 티켓 지류로 뽑을때 예매내역에 있는 바코드만 띡 찍으면 발권 가능한가?
- 13:47
- 조회 10
- 잡담
-
- 두산) 명진이도 잘칠 때 기회 더 줬어야됨
- 13:47
- 조회 28
- 잡담
-
- 사실 작년 삼성은 그냥 자기자리 찾아간거긴해
- 13:46
- 조회 101
- 잡담
-
- 기아) 현창이 3루타 덕관에서 금상이가 너무 웃김 ㅋㅋㅋ 현창이 2루까지 흐뭇하게 보다가 3루가려고 하니까 눈 ㅈㄴ커짐ㅋㅋ
- 13:46
- 조회 24
- 잡담
-
- 애매한 팀은 감독 운용이 중요한데 감독이 마이너스를 만들고 있음
- 13:46
- 조회 54
- 잡담
-
- 두산) 뒤에 글보다 궁금한 거 있어서 물어봐!
- 13:46
- 조회 15
- 잡담
-
- 삼성) 6789번에 한방있는 타자없으니 넘 아쉽다
- 13:46
- 조회 23
- 잡담
-
- 원래 작년 킅 정도 승률이면 무난하게 포시하긴 해야됨
- 13:46
- 조회 39
- 잡담
-
- 인터파크 취소하면 자리 바로 풀려?
- 13:46
- 조회 7
- 잡담
-
- 하위권만 잘해서 가는게 아니라 위에서 누가 내려와줘야 함
- 13:46
- 조회 103
- 잡담
-
- SSG) 확실히 디자인 잘 뽑으니까 계속 살까말까 고민하게 되네 ㅋㅋㅋㅋ ㅠㅠ
- 13:46
- 조회 18
- 잡담
-
- 와 6월달 엔씨상대로 퀄스한게 류현진밖에 없대
- 13:46
- 조회 94
- 잡담
-
- 엔씨가 작년에 가을야구 가려면 오직 9연승 했어야했는데 해서 간거였나?
- 13:46
- 조회 67
- 잡담
-
- 기아 시즌 전에는 다들 8~9위 정도 예상했었는데 역시 야구는 모르는 일 같음
- 13:46
- 조회 8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