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는 내가봤을땐 갈야 갈거같은데 갸팬들은 끝까지 의심한다더라
- 13:51
- 조회 0
- 잡담
-
- 한화) 빠따 지지난주~지난주가 파멸적 저점이었다고 믿는다
- 13:51
- 조회 0
- 잡담
-
- 5등 안에 드는데 당사자성 발언으로 우리팀 그정도 아닌거 같아 ㅠㅠ 하면 뭐라고 반응해줘야할지 모르겠어
- 13:51
- 조회 5
- 잡담
-
- 지금 플 보다보니까 순위가 높은 팀도 자기팀 후려치느라 바쁘구나
- 13:51
- 조회 1
- 잡담
-
- 삼성은 다른것보다 빠따가 무서움 불빠따들임...
- 13:50
- 조회 20
- 잡담
-
- 삼성은 디아즈 홈런 줄고 이재현 김영웅 등등 홈런 타자 경기를 거의 안뛰고 있어도 지금 순위 하는거니까
- 13:50
- 조회 49
- 잡담
-
- 두산) 일단 다른거 안바라고 민석이 라인업에서 빼지말고 승민이도 타석 계속 먹였으면 함
- 13:50
- 조회 4
- 잡담
-
- 손주영 나오는 간격은 크게 문제없지않나 했다가 알못이라고 욕먹었는데
- 13:50
- 조회 78
- 잡담
-
- 두산) 명진이 기회주다가도 수비강화한다고 유찬이로 교체하던데
- 13:50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우리 2017에도 8월까지 7위였다가 3위로 끝냈는데
- 13:50
- 조회 28
- 잡담
-
- 5위는 지금 567위 싸움같음
- 13:50
- 조회 62
- 잡담
-
- ㅇㅇㄱ 나 먹는 낙으로 사는 사람인데 건강문제로 마운자로 시작했더니 놀랄정도로 음식이 안들어감
- 13:50
- 조회 30
- 잡담
-
- 기아) 가을야구 가야하는이유
- 13:50
- 조회 52
- 잡담
-
- SSG) 외야수 마킹에 핑구가 넘 귀엽다...
- 13:49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열심히 안하는거 티나는 게 진짜 열받음
- 13:49
- 조회 73
- 잡담
-
- SSG) 퓨쳐스 이겼당
- 13:49
- 조회 36
- 잡담
-
- 엔씨는 감독이 디버프라서
- 13:48
- 조회 78
- 잡담
-
- 우리팀 그냥 시즌 전에 어려울 수도 잇겠다 싶었는데
- 13:48
- 조회 59
- 잡담
-
- 우리팀 것만 보고 객관적인 판단 못하고 후려치는 것들 줘패고 싶음
- 13:48
- 조회 120
- 잡담
-
- 엘지는 걍 접전 상황 자체도 많음
- 13:48
- 조회 1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