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을 적중하는 팀 ^^ 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지우야 어? 네이비?
- 15:32
- 조회 0
- 잡담
-
- SSG) 이스베이스볼 영상봤는데 우리가 맨날얘기하던거 다있네૮₍ •̅ ᴥ •̅ ₎ა
- 15:32
- 조회 0
- 잡담
-
- 기아) 야수 1라 뽑을 때 된것도 맞긴한데 우리 야수는 잘 크고있는거같아서.. 좌완최대어 너무좋다
- 15:32
- 조회 0
- 잡담
-
- 두산) 지금 몰래 일하는데 러블리즈 데스티니 틀었음 두지우 ㅈㄴ 기뻐
- 15:32
- 조회 4
- 잡담
-
- 두산) 지우학생 얼굴이 동주느킴 나네
- 15:32
- 조회 2
- 잡담
-
- 두산) 지우 잔류라며~!!!!!!
- 15:32
- 조회 3
- 잡담
-
- 두산) 3루거포 자원 딱 좋음
- 15:32
- 조회 15
- 잡담
-
- 한화) 그제도 우취중에 정신 놓은거처럼 마플달리더니 역전하니 귀신같이 사라지더라
- 15:32
- 조회 6
- 잡담
-
- 한화) 🌸🧨🪖⁺◟( • ө • )◞⁺🪖🧨🌸
- 15:32
- 조회 5
- 잡담
-
- 뭐야뭐야 지우학생 남아????
- 15:32
- 조회 32
- 잡담
-
- 한화) 팬들이 의견 남기는 소통창구가 있는 구단들 너무 부러움
- 15:32
- 조회 15
- 잡담
-
- 뭐야 양랑이 또 핫도그 가져감??
- 15:32
- 조회 47
- 잡담
-
- 두산) Zoo는 지우가 했어야 했나 ㅋㅋㅋㅋㅋ
- 15:32
- 조회 38
- 잡담
-
- 두산) 150만불 포기 쉽지않은데
- 15:32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이정도면 지우가 우리팀 선택한거 맞다(아님
- 15:32
- 조회 21
- 잡담
-
- 기아) 근데 텀 좋게 좌완 최대어가 오네
- 15:32
- 조회 49
- 잡담
-
- 두산) 지우학생 고마워 ʕ๑o̴̶̷︿o̴̶̷๑ʔ
- 15:31
- 조회 9
- 잡담
-
- 두산) 두지우 잔류하면 마킹한다던 덬들
- 15:31
- 조회 69
- 잡담
-
- 두산) 제가 가장 원하는 것은 한국의 뜨거운 야구장에서, 팬분들의 함성 속에서 제 방망이를 힘껏 돌리는 것이었기에 << 어어 알앗다 지우야
- 15:31
- 조회 57
- 잡담
-
- 하현승 김지우 프로가면 인기 많을듯
- 15:31
- 조회 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