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동사로마들아 크록스 색 좀 골라쥬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2833859 무명의 더쿠 | 10:42 | 조회 수 84 아래 두개 중에 고민인데베이지는 이미 회사에서 3년 넘게 잘 신고 있거덩근데 실외용으로 하나 사려고 하는데예쁜건 역시 베이지인데 실외용이라 블랙이 무난할 것 같기도 하고...골라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