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고척가서 크림새우를 먹었는데 내가 생각했던맛이 아니였엉 https://theqoo.net/kbaseball/4253089413 무명의 더쿠 | 14:42 | 조회 수 201 12시반쯤 도착하자마자 사먹었는데 미리 튀겨진거라서 그랬나? 난 약간 중국집에서 파는 그런 크림새우맛인줄 알았는데 아니였고 뜨뜻한게 아니고 약간 식어있었는데 웨이팅없이 먹을라고 일찍간게 너무 빨랐나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