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위로 높게 짓는건 확정같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2833516 무명의 더쿠 | 10:41 | 조회 수 349 6층이라는 얘기도 있던데ㅜ부지를 스타필드랑 나눠쓰는거라 크게크게 쓰지는 못하나봄좌석 수 그리 많지 않던데 6층까지 가는거면 진짜 좁고 높이 올리려는거긴 하지 안전사고나 시야문제 ㄹㅇ 걱정되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