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나는 거리나 교통편보다 좀 잘지었음 좋겠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2829702 무명의 더쿠 | 10:37 | 조회 수 193 잘지어놓으면 돔구장이고 그래서 사람들 잘 올거 같음멀어도 가는 인스파이어처럼ㅇㅇ 근데 요즘 다른 야구장들도 잘못지었단 얘기 많은데 잘못지어놓으면 교통도 그렇고 다 합쳐져서 진짜 안갈듯위로 높은구조라는 썰이 들려서 불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