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ai 중계? 아무튼 걍 현장 영상 그대로 보여 주길래 매기네에서 사구 장면 그대로 봐서 입맛도 잃음 그래도 민성이 괜찮은 거면 좋겠다 하...
잡담 kt) 쥘매도 민성이 소식 들은 건지 본 건지 인스스 올림 ㅜ
38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ai 중계? 아무튼 걍 현장 영상 그대로 보여 주길래 매기네에서 사구 장면 그대로 봐서 입맛도 잃음 그래도 민성이 괜찮은 거면 좋겠다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