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6선발하면 선발이 이닝 못먹는날 불펜이 과하게 갈리는게 문젠데 우린 컨디션강판으로 4이닝이고 평균 5이닝은 먹음
무명의 더쿠
|
10:30 |
조회 수 134
민석이 폼이 좋기도 하고 힘 팔팔 넘치는데 이럴때 웅슬리까지 휴식주고 좀 힘 떨어질때쯤 휴식 챙겨준다음 불펜보내고 롱릴하다가 아겜때 선발로 다시 빌드업하면 되지않음?
민석이 폼이 좋기도 하고 힘 팔팔 넘치는데 이럴때 웅슬리까지 휴식주고 좀 힘 떨어질때쯤 휴식 챙겨준다음 불펜보내고 롱릴하다가 아겜때 선발로 다시 빌드업하면 되지않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