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육성 이지훈 병역해결한 선수인가봐
- 14:59
- 조회 5
- 잡담
-
- 두산) 나도 랑이친구 없어ʕ ´.‸.` ʔ
- 14:58
- 조회 16
- 잡담
-
- 한화) 뭐 개황당실책이나 선수갈아쓰는거 아니고 단순 못함이슈에 인신공격 하는애들은 현생도 구릴거라는 확신이있슨
- 14:58
- 조회 4
- 잡담
-
- 엘지) ㅇㅇㄱ 웹소 읽는데 귀신 나오는데 다른 부분이 더 판타지 같음
- 14:58
- 조회 4
- 잡담
-
- kt) 근데 150던지는 좌완 너무.. 갖고있고 시퍼..ㅠㅠㅠㅠ
- 14:58
- 조회 33
- 잡담
-
- 한화) 음주 콜업한대??먼플이야
- 14:58
- 조회 42
- 잡담
-
- 한화) ㅇㅈ플 보고 설마 콜업인줄 알고 놀랬어
- 14:58
- 조회 5
- 잡담
-
- 두산) 안풀릴때 멘탈 안힘든 선수가 어딨겠음.. 근데 그걸 티 안내고 본인이 극복하는것도 실력임
- 14:58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찬호 와서 재밌기도 함
- 14:57
- 조회 65
- 잡담
-
- 두산) 아래글 웃기네ㅋㅋㅋㅋ 내야 박박박오를 쓰고싶었던 결과... 숭순전오 행
- 14:57
- 조회 74
- 잡담
-
- 한화) ㅇㅈ는 본인이 실책할 기회도 별로 안 만들면서 그 와중에 또 실책함
- 14:57
- 조회 14
- 잡담
-
- 한화) 저번에 심우준 실책에 유독 유하다 그런 얘기 나왔었는데
- 14:57
- 조회 43
- 잡담
-
- 한화) 아니 어제 원석이 볼넷 못얻어나간거로도 별말을 다하더만 ㅋㅋㅋㅋ 걔보고 이래서 주전 안된다던데 누가보면 주전은 그럴때마다 매번 해주는줄 알겠음
- 14:57
- 조회 15
- 잡담
-
- 두산) 궁극적으로 주전 보장 해주는게 잘못됨
- 14:57
- 조회 32
- 잡담
-
- 한화) "3년 전에는 안 입었는데" 이런 유니폼 없습니다! '핑크 한화' 돌풍…'지역+성적+마케팅 대박' 3박자 모두 잡았다
- 14:57
- 조회 81
- 잡담
-
- 두산) 몰라 잘하란말이야 나 선수 한계짓는것도 안좋아하고 궁예하는것도 싫으니까 걍 잘해주며ㅕㄴ되잫나
- 14:56
- 조회 14
- 잡담
-
- 한화) 연패라 화난다는 핑계로 선수한테 막말 좀 하지마라
- 14:56
- 조회 28
- 잡담
-
- 한화) 2군선수들 새유니폼 나오면 내가 저 유니폼 입고 뛸 수 있을까
- 14:56
- 조회 29
- 잡담
-
- 한화) 우준아 니가 요즘 얼마나 못하면 비교군이 음주다
- 14:56
- 조회 27
- 잡담
-
- 으쓱이네 핑구 부럽다
- 14:56
- 조회 137
- 잡담